분류
상위 문서: 알파위키:투명성 보고서
1. 요청글 (전문)[편집]
- [요청글/사무관 답변 (펼치기 / 접기)]
- 책사풍후 본인입니다. 알파위키 책사풍후 문서 항목의 개설을 원하지 않습니다.
https://www.alphawiki.org/w/%EC%B1%85%EC%82%AC%ED%92%8D%ED%9B%84
예전에 나무위키 상대로 허위사실명예훼손으로 경찰에 고소 고발해서 나무위키에서 저와 관련된 문서 항목을 삭제했습니다.
이 알파위키에도 허위사실명예훼손이 있습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에 재학하며 동양복식사를 전공했다고 알려져 있었지만, 2016년 5월 14일 책사풍후 본인이 자신은 원광디지털대학교나 다른 어느 대학교에도 다닌 적이 없고 그동안 내세웠던 학력은 다 거짓말이었으며, 실상은 중학교를 자퇴했고 이후 중, 고등학교 검정고시도 보지 않은 초졸 학력임을 인증했다"라고 적혀있는데.
본인은 중,고 검정고시 전부 합격했고 원광디지털대학교 동양학과 동양복식사 과목 수강한 것도 사실입니다.
증거는 여기에 https://blog.naver.com/g3526/222949021418
그리고 이 알파위키 책사풍후 문서 항목에
"이영돈 PD 논리로 풀다 11회에 출연하여 자신이 독자적으로 연구한 종말론을 당당하게 설파했으나, 심리상담전문가 강종구 박사로부터 비현실적이고 비논리적이고 그런 어떤 논리를 전개하면서 현실 세계에 적응을 못 하고, 자기의 관심거리에만 집착을 하면서 그것을 인정받고 싶어한다는 분석을 받았다. 본인은 방송 직전까지도 TV에 출연했다며 의기양양해 있다가 정작 방송에서 정신병자 인증을 하게 되자"
라고 적혀있는데요.
'정신병자 인증'이라고 모욕하고 있습니다.
또 해당 알파위키 책사풍후 항목 문서에는
"가족 살해를 시도해서 정신병원에 간 전적까지 있다고 한다. 덕분에 엄마 목의 점(링크 참조)이라는 뜻의 엄목점이라는 별명도 얻었다. 사건 당시 책사풍후는 프리메이슨 음모론에 극도로 심취해 있었으며, 역갤 등지에서 한동안 '프리메이슨이 나를 감시한다', '내가 진실을 알리려 하자 프리메이슨이 엄마를 가짜로 교체했다.', '가짜 엄마가 나를 감시한다.', 엄마 목에 있는 점의 위치가 바뀐 것이 그 증거다!' 등의 글을 올려 비웃음을 샀다. 그러던 중 '프리메이슨이 보낸 가짜 엄마를 죽이려고 칼을 휘둘렀으나 실패했다'며 사건의 전말(당연히 자기 옹호적으로)을 진지하게 설명하는 글을 올려 사람들을 경악에 빠뜨렸다. 책사풍후에 대해 그나마 우호적이었던 여론조차 이 사건을 기점으로 완전히 사라져 버렸다."
라고 적혀있는데
전 어머니나 가족을 상대로 살해 시도,살인 미수한 사실이 전혀 없습니다. 전부 허위사실이고
"프리메이슨이 나를 감시한다 내가 진실을 알리려 하자 프리메이슨이 엄마를 가짜로 교체했다. 가짜 엄마가 나를 감시한다.
엄마 목에 있는 점의 위치가 바뀐 것이 그 증거다! 프리메이슨이 보낸 가짜 엄마를 죽이려고 칼을 휘둘렀으나 실패했다"라는 글을 올린 사실도
전혀 없습니다.
이런 허위사실명예훼손 글이 그대로 방치되서 구글에 풍후,책사풍후로 검색만 해도 검색에 노출이 되어서 계속 명예가 훼손되고 있습니다.
제 이메일은 [email protected] 입니다. 답변을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사무관 답변해당 문서의 당사자 여부를 증명해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자
사무관 답변확인되었습니다. 임시조치 처리하겠습니다.
2. 사후 처리[편집]
휴지통화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