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상위 문서: 시점
1. 개요[편집]
2. SCP 재단 소속 시절[편집]
3. 적대 세력 시절[편집]
여느때와 다름 없이 SCP 생포를 위해 임무를 나간 시점. 그 후 시점은 기지로 돌아오지 않았으며, 재단에서 지급한 모든 추적장치를 기가 막히게 때어버려 추적도 거의 불가했다. 즉시 전 소속인 붉은 오른손이 그를 추적했지만 완전히 잠적해 흔적을 찾을 수 없었다.
그 후 약 3년 뒤, 제 17기지의 일부 SCP가 탈취당할 뻔 한 사건이 일어나고 사건 현장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모가 발견된다.
그 후 약 3년 뒤, 제 17기지의 일부 SCP가 탈취당할 뻔 한 사건이 일어나고 사건 현장에서는 아래와 같은 메모가 발견된다.
There is nothing here. There is only the desire of the powerful.
이곳엔 아무것도 없어. 다만 권력자들의 욕구만이 존재하지.Do you know how much I wanted revenge on you guys?
내가 너희들에게 얼마나 복수를 원했는지 아니?
You see? by Viewpoint
알겠냐? 시점이 씀.
3.1. 생포와 탈출[편집]
시점은 여느때와 다름 없이 치밀하게 준비한 작전으로 제 81기지의 SCP들을 탈취하려는 시도를 한다. 하지만 SCP 재단은 기동특무부대 구미호를 투입해 13명의 대원을 잃는 과격한 전투를 치른다. 그 후 13명의 사망자와 2명의 부상자를 남긴 채 O5는 시점을 생포하는데 성공한다.
당연히도 그는 바로 O5 평의회 앞으로 끌려가 조사를 받았다. 아래는 당시의 녹취본.
당연히도 그는 바로 O5 평의회 앞으로 끌려가 조사를 받았다. 아래는 당시의 녹취본.
(녹취 시작) O5-3 : 그래, 당신이 왜 여기로 끌려왔는지는 당신이 더 잘 알고 있을거야. 그렇지? 시점 : 물론이지. 하지만, 내가 그걸 안다고 해서 당신들에게 알려준다고 한 적이 있었나? O5-7 : 네놈이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구나! 네놈이 SCP-████와 SCP-███를 탈취한 사실을 잊은건가? 넌 심지어 네 옛 동료였던 [데이터 말소]까지 사살했어! (보좌관이 O5-7을 말린다. 녹취 중단) (녹취 재개) 시점 : 좋아. 내가 내 SCP들을 숨긴 곳을 밝히면 보석을 고려해 보겠다고? O5-12 : 그럼, 물론이지. 시점 : SCP-████는 [데이터 말소]에, SCP-███는 [데이터 말소]에 숨겨놨었다. 하지만, 이 정보가 사실이라는 보장은 못해! O5-9 : 이 정보가 거짓일 수 도 있다는 것인가? 시점 : 당신같으면 내게 재단 시스템 루트 권한을 넘길 수 있겠는가? 같은 맥락이다. 직접 가보면 알겠지. (O5-9가 기동특무부대 붉은 오른손을 출동시킨다. 녹취 종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