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편집]
2. 출연작[편집]
3. 논란[편집]
- 《터키즈 온 더 블럭》 EP.04에 안가연과 동반출연하여 연애 인정 및 결혼 발표를 한 이후, 하준수의 전 여자친구가 네이트판에 올린 글[3]에서 하준수와 안가연이 하준수의 전 여자친구의 존재를 알면서도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주장을 했다.
- 네이트판에 올라온 여자친구의 폭로글로, 안가연과의 관계가 일반적인 만남이 아닌 바람으로 시작한 것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으며, 이후 본인이 직접 인정하였다. 특히 욕을 먹은 이유는 단순 바람이 아니고 8년 간 함께 지내고 동거 중인 사실혼 관계라 불륜에 가까우며, 심지어 여자친구는 암환자였기 때문이다. 여자친구의 남동생도 폭로글을 올렸는데 명절마다 서로 집을 방문해 "장인어른", "장모님" 호칭을 썼다고 한다. 동거하는 집에 안가연과 같이 온 CCTV 자료도 있다고 한다. 사실 암은 발견 후 수술하고 일주일만에 퇴원할 정도로 심각하지 않았기에 수발을 들 수준도 아니었으며 수발을 받은 적도 없다고 한다. 암 판정 후 2년이 지나서 관계가 파탄난 것이고, 현재는 5년 넘게 지나서 완치된 상태라고.
- 하준수는 12일 인스타그램에 “글쓴이의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는 않겠다”며 “글쓴이에게 상처가 될 만한 일이 있었음은 저로서도 인정한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하지만 “가장 명확하게 밝혀야만 하는 핵심이 있다면, 사과를 받지 못했다는 주장은 결단코 진실이 아니다”라며 “2018년 11월 7일, 일이 터지고 난 후 그 후로도 글쓴이에게 거듭 반복적으로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반박했다. 예의바르게 관계를 정리했는데 글을 올려서 자신도 상처 받았다고 한다.
예능에 같이 출연하질 말았어야지하준수는 “변호사를 통한 강경 대응 방식을 택할 수밖에 없다”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으나, 인스타그램 계정을 아예 삭제했다. 삭제한 지 5일만에 다시 복구하였으나, 게시물은 다 지워졌다. 기사 참고. - MSG 워너비의 마지막 공식 활동인 <톱10귀 콘서트> 말미에 오디션 참가자들, 제작 전반 관련자들이 소개되는 와중, 앨범 커버 아티스트인 그는 빠졌는데, 해당 논란 때문으로 보인다.
4. 유튜브[편집]
현재 유튜브 채널 '하카소'를 운영 중이다. 주요 콘텐츠는 인물 캐리커쳐 그리기. 본래는 하준수스튜디오였으나 게시된 영상을 모두 지우고 이름도 현재 명칭으로 변경되었다.
구독자 애칭은 ‘기타’가 되었다. 투표로 구독자 애칭을 공모했으나 ‘기타’ 항목이 과반수를 넘어 본인이 기타로 부르기 시작했다.
구독자 애칭은 ‘기타’가 되었다. 투표로 구독자 애칭을 공모했으나 ‘기타’ 항목이 과반수를 넘어 본인이 기타로 부르기 시작했다.
(경례를 날리며) 안녕하세요. hacasso입니다. 오늘은 과연 누구를 그릴지, 따라오시죠.영상 시작 인사말
(오늘의 캐리커쳐 대상을 지목하며) 여기 맛있는[4] 먹잇감이 있는데 제가 한번 그려보도록 하겠습니다.캐리커쳐 그릴 대상 소개
(정면을 가리키며 퇴장) 지금까지 hacasso였습니다.영상 종료 인사말
5. 여담[편집]
- 본인 피셜 주량은 무한대이며, 흡연가라고 한다.
- 웃대인이다.
- 시력은 좌 0.2 우 0.3으로 시력이 낮으며, 그래서 종종 안경을 쓰고 다니기도 한다.